승마살 빼는법 운동 바지핏이 달라지네요




승마살은 엉덩이와 허벅지 중간에 불룩 튀어나와서 바지를 입을 때 많이 신경 쓰이는 부위예요. 평소 다리의 혈액 순환이 잘 될 수 있도록 잘 관리 해주셔야 합니다. 



간혹 골반과 승마살을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계신 거 같아요. 승마살은 허벅지 바깥쪽에 바깥쪽에 붙는 살로 셀룰라이트도 함께 나타나는 경우가 많고 바지를 입었을 때 골반 아래쪽에 툭 튀어나와 다리를 짧아 보이게 합니다.



승마살 빼는법 운동 배워보기


    


모든 운동은 같은 자세에서 하게 되는데요. 반대쪽도 동일하게 반복해주시고 돌리는 동작은 반대쪽으로도 같은 횟수 반복해주세요. 골반을 교정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1. 사이드 레그리프트 20회 3세트


옆으로 누워서 다리를 가지런히 놓습니다. 오늘 배울 4가지 동작은 모두 이 자세에서 시작합니다. 아래쪽 팔을 접어 머리를 받치는데 팔을 펴고 고개를 편하게 놓아도 상관없습니다. 다리를 살짝 앞으로 한 상태에서 다리를 위로 들어 올립니다. 팔등이 계속 앞쪽을 보도록 하세요.


2. 사이드 레인보우 15회 3세트



시작은 동일하게 옆으로 누운상태에서 위쪽 다리를 작은 무지개를 그리듯 움직입니다. 앞으로 와서는 엄지발가락을 뒤로 가서는 뒤꿈치를 바닥에 댑니다.


3. 사이드 레그 스윙 15회 3세트


위쪽 다리를 앞으로 접었다 펴면서 자전거를 타듯  옆으로 원을 그립니다. 끝에서 다리를 접고 다시 처음자세로 돌아와 동작을 반복합니다. 비디오로 되감기를 하듯 반대방향으로도 동작을 반복해주세요.


4. 사이드 레그 서클 15회 3세트


발끝으로 작은 원을 그리듯 다리를 돌려줍니다. 다리를 계속 편 상태로 동작을 하시구요. 3번 동작과 마찬가지로 되감기 하듯 반대쪽으로도 다리를 돌려줍니다. 



허벅지 바깥쪽 승마살 빼는법 운동 배워봤어요. 승마살은 골반의 틀어짐 인해 순환이 잘 되지 않아 노폐물이 쌓여 생기는 경우도 있어요. 평소 바른 자세로 생활하는 습관도 중요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