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삼두운동 맨몸운동으로 팔뚝살 쉽게 빼는법 5가지


팔뚝살을 빼고 싶어서 작은 근육인 팔 운동만 하면 전체 운동량이 줄어들 수 있어요. 하지만 맨몸 운동은 체중을 버티고 중심을 잡으면서 많은 근육이 사용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팔 운동의 단점을 보완해줍니다. 그럼 한번 배워볼까요?


여자 맨몸 삼두 운동 5가지



1. 사이드 푸쉬업 15회씩 3세트

옆으로 누워서 위쪽 팔을 바닥에 대세요. 바닥을 밀어내는 힘으로 상체를 세웠다 천천이 원래대로 돌아오세요. 앞으로 배울 다른 운동과는 달리 이 운동은 팔의 삼두에만 집중적으로 자극을 줄 수 있는 운동입니다.


2. 플랭크 월 푸시 3초씩 10번




벽 앞에서 푸쉬업 자세를 만듭니다. 그 상태에서 한쪽 팔을 벽에다 대고 밀어내세요. 천천히 내려와 반대쪽 팔도 반복합니다. 한쪽 팔로는 버티고 한쪽 팔은 벽을 밀어내면서 동시에 팔과 어깨, 코어에 동시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맨몸 전신 운동입니다. 


3. 플랭크 업&다운 10회 3세트



팔꿈치를 바닥에 댄 플랭크 자세에서 한쪽 팔씩 손바닥을 바닥에 대고 밀고 일어서 푸쉬업 준비자세로 만드세요. 코어와 상체 힘을 많이 쓰는 운동인데요. 팔뚝살과 어깨라인까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4. 트라이셉스 딥스 15회 2세트


팔을 뒤로 짚고 다리는 접어서 발바닥을 바닥에 대고 힙을 밀어 올려 공간을 만듭니다. 팔을 천천히 굽혀 엉덩이가 닿기 전까지 내려갔다 올라옵니다. 벤치나 의자에 팔을 대고 하면 가동 범위가 커져 삼두에 더 많은 힘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5. 플랭크 업 10회 3세트



플랭크 자세에서 팔을 앞으로 천천히 접었다가 밀어 올리세요. 가능한 팔의 힘으로만 동작을 만드셔야 팔에 자극이 강하게 전달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